특별 2화 네 커피에 독을 탔어. (고수위주의)


이로원 29세 성범죄자.


으흑..

컥-!

촤악-

?-이것도 하나 못 삼켜? 이게 다 영양분인데. ㄱ새끼야. 삼켜!



.
.
.
형사1-김형사 이 사건 범인 지금 어디 있지? 좀 취재하고 싶군.

형사2-네? 성폭행범인데..

형사1-그래서 더 만나려는 거 아니야. 얼마나 솜씨가 있길래 여자 8명을 했냐고.

형사2-에이. 여자는 다르 잖아요. 여자들은 부드럽데요. 하면.

형사1-너가 해봤어? 변태 같은 여자들도 있어서 고통을 좋아해서 두개나 집어넣는 여자 들도 있더만.

형사2-진짜요? 근데 그 사람 원래 조직원 이었다는데요?

형사1-그럼 힘은 좋겠군. 우리 지하실 청소 좀 할까? 자위 섹스도구 먼지 쌓여 있겠다.

형사2-선배 취향도 참..선배 벌써 제 물건 섰잖아요..그런 얘기를 해서 흥분을 시키면..!..제가 미친다고요..!

형사1-내 취향이나 너 취향이나 똑같은걸? 아 그리고 감금도 할꺼니까 수갑도 챙겨오고. 자위 결박 도구란 도구는 다 챙겨와서 온몸에 다 씌워 버리는 거지. 알겠지?

형사2-당장 자리 마련 하겠습니다.

다음날 취조 당일.

로원-뭐죠. 빨리 말하시죠. 이 몸도 바쁜 몸..윽..'몸에 힘이..!'

털썩..

형사2-옮겨. 당장 우리 아지트로 옮기자고. 우리 새 장난감 이니까.

움찔-

로원-'내가 장난감이라고..미친놈..드...ㄹ...'

쾅-!

로원-이거 풀지 못해! 으윽-!허윽..!..하아..!..읏...

형사1-그렇기엔 너의 아랫도리가 축축한걸? 뭔 상상을 한거야. 우린 취조 할 뿐이라고. 명심히 들어라 너네 마약범죄 조직이지? 뻔하지. 뻔해.

로원-나 범죄자야 너네 다 뒤지게 할 수도 있다고! 읍-! 허응..!..응...!...갑자기 손가락 넣으면!..흣..!...하아...

형사1-얘들아 장난감이 왔다. 일단 우리 먼저 가지고 놀꺼니까 쟤 다리 벌려서 잡고 있으렴?

형사들-네. 알겠습니다.

로원-읏..손목도 풀어주지? 발목말고!

형사2-입 닥쳐. 대장님이 해주는 걸 고마운 줄 알아. 쥐새끼 같은게.

형사1-너 남자랑은 안해봤구나? 응큼하게 여자만 노렸어. 쥐새끼가 여자를 괴롭혀?

짜악-!

짜악-!

움찔-!

로원-초면에 남 엉덩이..ㄹ...!..흣..!..거기는..!..흣...! 으으...!..으응..!

형사1-너 여자 물건에만 넣어봐서 잘 모르겠다. 남자들은 더 쪼이고 빨리 사정하는데. 어때 해볼래? 내 구멍에 니 물건 넣어봐.

형사2-형사님! 형사님이 넣으셔야죠! 무슨..

형사1-쟤가 미리 경험하는 거지. 그래야 오래 가지 않겠나? 잠깐 수갑도 풀어주지?

로원-여자들 이랑 하는게 더 재미있을 거란걸 알지만 남자도 한번 해보지.

형사1-하하하. 너 물건은 왜 이렇게 작지? 내 중지 보다 니 물건이 더 작군. 간지럽기만 하겠어.

찌걱-!

로원-'읏..내 물건이 끊어 질것 같아..읏...흣..더이상은..!'못하겠는데..

형사1-그래 니 물건으로는 내 구멍에 들어오긴 힘들지. 다시 수갑채우지? 이런 애들은 내 물건 한번 들어갔다 나오면 미친다니까?

로원-물건이 저렇게 클 줄이야!..'징그러..내 팔뚝만한것을 어떻게 달고 지내는 거래..읏..!..배가..읏...배가 이상해..!..'하앙..!...읏..!...흐읏..!...자..잠깐..!..배..배가!..흣..!

촤악-

형사1-이게 뭔가. 아직 다 들어가지도 않았는데. 얘들아 저 이로원이라는 사람 아니 범죄자 몸통좀 잡아서 제압해 줄 사람 없나 혹시.

형사2-빨리 끝내기 위해서 제가 잡아드리죠. 힘 빼 ㄱ새끼야! 빼라고!

로원-흣..더..더이상 들어가면..찢어져..!..흣..!

쑤걱-

찌걱-

찌걱-

찌걱-

형사1의 물건은 구멍에 들어갔다 나오기를 계속해서 반복하였다.

찌걱-

찌걱-

촤악-!

로원-으읏...흣...더..더이상...은...!..이제 쌌으니 풀어줘..!..

형사1-자네 무슨 소리이신가? 설마 나 빼고 물건이 작아서 하는 소리면. 큰 착각일세. 우리 인원이 총 10명인데. 이제 에피타이저라고 생각하게. 하직 메인요리가 남아있으니. 다음 준비하게.

형사2-드디어 널 가지고 놀수 있게 됐군. 너무 기뻐서 당장이라고 삼켜 버리고 싶지만. 뒷사람들을 위해서 적당히 놀고 가겠네.

찌걱-!

찌걱-!

로원-팔이라도 좀 풀어주면..흣..!...응...읏..!....흐읏..!..하아..하아...읏..!..응..!..으응..!...더..더 이상..!..읏..!

촤악-!

형사2-쪼여서 미치겠군. 자네가 더 싸버리게 하고 싶지만. 다음타자가 너무 목 빠지게 기다리는 것 같으니 여기서 마무리 하지.

형사3-그래 드디어!

촤악-!

투둑-

투둑-

로원-이게 무슨!..왜 읏..!..흥..으응..!..하아..!...읏...흥분돼!...흣..!...하으!

형사2-역시 자네는 다 계획이 있군. 그렇줄 알았네.

로원-읏..!..미..미칠것 같아!..흣..!...하으...!

형사1-자네는 여자들만 괴롭혔나 보군. 하긴 여자는 남자같이 이런 물건이 없으니..그럴만 하지. 그럼 우리랑 재미있게 놀다 가면 여자들의 심정을 잘 알겠군.

로원-아니..! 여자들은 날 좋아해! 그러니 난 여자가 더 흐읏..!..하으...배가 아파..!..흣..!

형사1-자네의 스팟은 이미 들켰네. 그래서 우리들은 너의 스팟만 노리고 있네. 하나 제안하지. 여기서 거절한다면 지금 녹화 되고 있는 너의 음성은 세상에 다 밝혀 버릴 것이야.

로원-읏...하라는거 다할게! 제발..!...그것만은..흣..!...

촤악-

촤악-

퓻-!

퓻-!

움찔-

움찔-

형사1-그럼. 여기서 한달간 있어보게나. 그럼 너의 죄는 우리가 눈감아 줄테니. 우리도 이걸 범죄로 여기고 있으니 말이다. 우리 모두가 다 숨기면 이 일은 끝나는 것이야. 단 한가지 조건이 있다.

로원-뭐지?

형사1-우리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. 우리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인형이 되지 않겠나? 한 사람당 최소 40만원씩 주겠다.


로원-할게!..할테니까!..흣..! 물건 좀 빼고 말해!

찌걱-

찌걱-

찌걱-!

츄릅-

츄릅-

로원-흐읏..!..갈..갈것같다..!..흣..!

촤악-!

형사1-그럼 관계를 맺은 걸로 하지. 이제 한달간 너희들의 장난감 이다.

형사2-그럼 한번할때 마다 40만원인가요?

형사1-아니. 최소 3번은 해줘야지. 그치?

로원-아니 그게 무슨..!...읏..!..하아..!..읏..!...으응...으..으응...

형사1-왜. 무슨 이유 있나? 설마 하기 싫은건 아니겠..ㅈ..

로원-할..할게요!..돈은 주실 거죠?

형사1-그럼. 당연하지. 그럼 내일부터 잘 부탁하네. 일단 옷은...우리 옷이라도 입게.

로원-다 큰데..

형사1-그럼 가장 작은 사이즈로 줄테니. 절대 나갈생각 하지 말게. 도망치면 가만안둘걸세.목숨이 위험해질 수있다. 알겠나?

로원-네..명심할게요.'난 좋은데. 이런 쾌락을 맨날 적어도..한 6번은 느낄 수 있겠군. 저 형사1말고는 크기가 다 내 물건 만하니..좀 쉽겠군.'근데..저런 박스에는 뭐가 들어있죠?

형사1-수갑. 테이저건 그런게 들어있지.'자위도구라 말하면 도망가겠지?'

다음날

또 다음날

그 다음날


한달후

형사1-더 힘 줘라! 싸..싼다!

촤악-!

로원-흐읏..!..그걸 넣은 상태로 싸버리면..!..흐읏..!...읏...!...하아..!..하아..

형사1-수고했네. 이제 끝이군.

로원-아쉽습니다..돈도 많이 벌었는데..

형사1-하하. 자네는 역시 돈 뿐인가?

로원-하하..네. 이제 전 뭐하고 살아야 할까요...앞길이..컴컴합니다..

형사1-자네..희망을 가지게. 여기 커피.

로원-마지막 형사님의 커피 군요..역시 맛있습니다.

후룩-

후룩-

형사1-그래. 몸 조심하고. 지금 심정이 어떤지 말해줄수 있나?

로원-기분이. 미칠것 같아요!..너무 좋아요!...하하..킄...!...허윽..!...허어...!..수..숨이..!

형사1-정말 더러웠다.
기분이 제보가 들어왔어.
성범죄자 이로원을 죽여 달라고, 넌 우리 계약에 속은거야.
넌 죽어서도 천벌을 받게 될 거야 알겠지?
하하, 넌 우리한테 속았어. 우리를 정말 몰라도 너무 모르는 군. 우린 제보를 받으면 가해자를 기분좋게 해준다음 정확히 한달뒤에 이렇게 차에 독을 타서 죽이곤 하지.

로원-어째..ㅅ...큭..!

털썩..

뚜벅-

뚜벅-

형사1-형사2? 처리해.

형사2-네. 선배님 밀린 피해자만 30명입니다. 아무래도 300번은 하셔야 되는데 괜찮으신지..

형사1-그래도 어떡하나. 죽기 한달전 까지는 기분 좋게 해줘야지. 그리고 3한테 도구 깨끗하게 해놓으라 그래. 내일도 예약손님이 한분 계셔. 뭐 늑대인간 2마리 한테 복수를 해달래.

형사2-네. 선배. 그래도 이번에는 좀 오래 버텼죠? 돈에 눈이 멀어서.






-영업종료-



0
이번 화 신고 2023-02-21 21:56 | 조회 : 1,847 목록
작가의 말
집착광공수

이번에는 진신원티드훈은혁 님의 소재를 추천받아 그 소재로 적어 봤습니다.

후원할캐시
12시간 내 캐시 : 5,135
이미지 첨부

비밀메시지 :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.

익명후원 :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.

※후원수수료는 현재 0% 입니다.